길몽 총정리~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12. 21:34
반응형

꿈중에서 해몽을 할 때 대표적인 길몽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다치는 꿈

갑작스러운 행운이 나타날 수 있음을 예고하는 꿈입니다. 


● 물꿈

물은 금전운과 직결되는 행운의 꿈으로 특히 샘솟는 물은 대표적인 길몽입니다. 



● 지갑꿈

돈을 의미하는 지갑은 금전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 돌아가신 부모님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징조의 꿈으로 반가운 사람의 방문이나 행운, 경사가 찾아올 수 있음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조상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

조상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은 보통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이는 내 자신의 일들이 번창하며 모든 일에 풍족해질 것을 상징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조상이 자신의 머리를 쓰다듬어 주는 꿈

시험에 합격되거나 사업의 번영 또는 승급 등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뱀꿈

태몽으로도 많이 꾸며 금전운이 들어오는 행운의 꿈입니다. 


● 입으로 독을 빼는꿈

사업에서 크게 성공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고생했던 일이 주마등처럼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면서 좋은 생각이 떠오르게 됩니다. 항상 성실하게 일을 하면 좋은 성과가 따라옵니다.


● 뱀에게 잡아 먹히는 꿈

지인의 도움으로 좋은 기회를 잡습니다.



● 뱀에게서 도망가는 꿈

주식이나 부동산, 복권, 로또등에 투자를 하면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뱀이 나를 물고 도망가는 꿈

힘든 일이 발생하지만, 잘 극복해 좋은 경험이 됩니다.



● 내가 똥을 싸는 꿈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에 대한 보상을 받을 것을 상징합니다. 승진, 투자수익 등 기존에 경험해 보지 못했던 상상이상의 보상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똥싸는걸 보는 꿈

다른사람 덕을 보게될것을 암시하는꿈입니다. 혼자서는 힘들었던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 똥통에 빠지는 꿈

똥꿈 중에서도 가장 좋은 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많은 로또당첨자들이 이 꿈을 꾸기도 했다고 합니다. 



● 내 몸에 똥이 묻는 꿈

아무쪼록 꿈 속에서 똥이 내 몸에 묻는 건 좋은 재물과 금전이 들어올 징조 중 하나입니다. 그간에 나를 피해가던 재물이 들어올 것이며, 어려웠던 것들은 액땜으로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 아이에게 젖을 먹이게 되는 꿈

이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시험준비생들에게는 합격을 할 운세가 따르고, 직장인들에게는 승진을 하게 되는 운이 따른다고 합니다. 또한 사업중이신 분들은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재물운이 따르는 꿈입니다.



● 꿈에서 아기가 걷는 꿈

정말로 귀엽게 걸어가는 아기를 꿈에서 본다는 것은 좋다고 합니다. 현재로 부터 독립을 하게 될 좋은 꿈이라고 하는데 혼자 살 곳의 장소에서 터전을 이룩하게 된다고 합니다. 


● 애기를 어떤 사람이 데리고 가는 꿈

이 꿈은 길몽이라고 하는데, 정신적으로 어려움이 있었다면 해결 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 아기를 죽이게 되는 꿈

좋은 꿈으로, 상대편이 없어자고 높은 자리에 오를 것이고 명예를 갖게 될 것입니다.



● 화상을 입었는데 아프지 않은 꿈

이 꿈은 좋은 일들이 많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 집에 불이 나서 화상입는 꿈

이 꿈은 집안이 화목해 질 것을 의미하는 운을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 몸에 화상을 입는 꿈

이 꿈 또한 길몽으로 자신의 하는 일에 만족할 만한 성과를 거두게 되거나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합격, 승진 등 모든 일들이 순조롭게 잘 풀려 많은 재물을 얻게 될 아주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 발에 화상을 입은 꿈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거나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 다리에 화상을 입는 꿈

평소 자신이 원하던 이상형을 만나거나 계약이 성공적으로 체결되는 운세를 가진 꿈이라고 합니다.


 

● 세차하는꿈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주게 되는 꿈입니다. 이렇게 도움을 주게 되면 나중에 다시 도움을 받게 되는것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 교통사고 나는 꿈

이 꿈을 꾸면 정말 찜찜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해석으로는 좋은 의미로 풀이됩니다. 하고 있는 일에서 힘겨움이 생기지만 곧 누군가의 도움으로 이겨내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 교통사고 난사람을 목격하는꿈

이 꿈은 의외의 해석으로 하고 있는 일에서 좋은 결과가 나타남을 의미합니다.



꿈이란 여러가지 의미가 있고 풀이도 있지만 사실 맞을때도 있는만큼 아닐때도 있습니다. 생각하는거에 따라 다른것도 있지만 만약 좋은 꿈을 꾼다면  좋게 생각하고 좋지 않은 꿈을 꾼다면 그 꿈은 반대라고 생각하는 것이 속 편하게 사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잡는꿈 물고기꿈  (0) 2020.02.13
모르는사람꿈 해몽~  (0) 2020.02.12
나무꿈 해몽  (0) 2020.02.11
남편이죽는꿈 죽은남편꿈 해몽  (0) 2020.02.11
내가결혼하는꿈 결혼하는꿈 해몽  (0) 2020.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