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5. 28. 11:06
반응형

차에 치이는 꿈 : 교통사고 나는 꿈

현실에서 구설수에 오를 수 있고 말다툼을 하거나 의견다툼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차안에서 아이의 울음소리가 들리는 듯한 꿈

이런 꿈은 것은 타향으로 가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경우를 말합니다. 수출이나 수입 등 외국을 다닐 경우가 생깁니다. 아니면 출장을 간다든지 멀리 여행 갈일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 잘 걸어가고 있는데 느닷없이 차에 치이는 꿈 ; 교통사고 나는 꿈

타인에게 시기를 당하는 것을 뜻합니다. 반대로 생각하면 타인에게 부러움을 살만한 좋은 일이 나를 기다리거나 현재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 내가 아닌 모르는 타인이 사고를 다한 것을 본 경우

나 자신과는 상관이 없는 것으로 자신의 일은 순탄하게 진행된다는 것을 뜻합니다. 또한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좋은 성과를 가져다주기도 한다고 하니 걱정할 일이 없다는 정도로 보면 됩니다.


 

 

● 마주오는 차량과 충돌하는 꿈

자신이 타던 차와 타인이 타는 차와 충돌하는 꿈의 경우 직장이나 학교 내에서 다툼이 있거나 논란이 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특히나 소란스러운 일이 일어날 수 있으니 침착하게 대응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 차에 치여 죽었다가 살아나는 꿈 : 교통사고 나는 꿈

언뜻 보기에는 사고를 당한 후 살아나는 꿈이니 좋은 꿈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역시 흉몽입니다. 특히 이런 꿈을 꾸는 날은 당분간 안전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 차가 강물에 휩쓸려 떠내려가 사라지는 꿈

나 자신을 반대하는 세력이나 더 큰 세력에 의해서 사업 기반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

 

 

 

● 자신이 운전을 하다가 타인을 다치게 하는 경우의 꿈

자신의 인지여부와 상관없이 어떤 인물에 대해 상당히 부러워하고 있고 그런 정도가 좀 심하다보니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라고 합니다.

 

 

● 절벽에서 굴러 교통사고 나는 꿈

나 자신이 믿는 동료나 연인들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 급속한 운영 악화로 곤란함을 겪고 부도위기 등 파탄에 이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 교통사고가 나고 경찰이 나오는 꿈

자신의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도로에서 자동차 시동이 꺼지는 꿈

현재 진행중인 계획이나 일이 있다면 중간에 중단이 되거나 순탄하지 않게 진행됨을 상징합니다.

 

 

● 길을 건너다 교통사고 나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이 기다리고 있음을 상징하는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

이 꿈 역시 나쁜 꿈입니다. 가족이나 주위 지인 또는 동료에게 사고나 질병 등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하게 조심해야 합니다.

 


 

● 자신이 탄 차가 전복되는 꿈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이 실패하게 될 것을 상징하며 나 자신의 소원이나 결혼 등이

좌절될 것을 상징합니다.


 

 

● 자동차 타이어에 펑크가 나서 차가 부딪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나타냅니다. 평상시에 아무렇지 않게 지나쳤던 일들이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에 빠지는 꿈 해몽  (0) 2020.05.29
벌레나오는 꿈해몽  (0) 2020.05.28
개한테 물리는 꿈 해몽  (0) 2020.05.27
뱀에 물리는 꿈 해몽  (0) 2020.05.27
칼에찔리는꿈 해몽  (0) 2020.05.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