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죽는 꿈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6. 1. 11:01
반응형

죽는 꿈은 다양하게 해몽이 가능합니다. 어떤 상황에 어떤 사람이 죽느냐가 풀이에 있어 중요합니다. 죽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이 많습니다.

  


내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은 재생과 부활을 뜻합니다. 오랜 나 자신의 고정관념을 깨고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업이나 그 밖의 여러 가지 일이 잘 풀리고 뜻밖의 큰 행운으로 재산이 늘어나고 행복한 일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또한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됩니다. 

 

 


● 내가 병에 걸려서 죽는 꿈

신변의 변화나 실제적으로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벼락을 맞고 내가 죽는 꿈

사회적으로 큰 명예를 얻거나 정신적, 물질적 보상을 받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 앓고 있던 병을 치료하다 내가 죽는 꿈

계획했던 일이 성취될 것을 상징합니다. 추진중이던 일을 마무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강도와 싸우다 강도에게 살해당하는 꿈

근심거리가 생기지만, 머지않아 해결될 것을 상징합니다.


 

● 처음 보는 사람으로부터 타살당하는 꿈

곤란함에 부딪히지만,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해 어려움을 극복하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 자식에 대해 걱정하며 내가 죽는 꿈

마음속의 근심이 표출된 꿈으로써, 가족 중에 속을 썩이는 사람이 있음을 상징합니다.

 

 

 

● 구덩이에 빠지거나 땅 속에 묻혀서 죽는 꿈

사업, 직장을 중단하게 되거나 실패하는 등 답답한 일이 계속해서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 남편이 죽는 꿈

가까운 가족이나 남편에게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징조입니다. 가족중에 누군가 사고를 당하거나 질병에 걸리게 됩니다. 반대로 아내가 사망했다면 가정에 싸움이 생기는 안 좋은 꿈입니다.

 

 

● 자신이 차에 치어 죽는 꿈

사업에 있어 많은 일거리들이 계속 들어오게 되는 징조입니다.

 

 

● 내가 용에게 물려 죽는 꿈

계획한 일이나 평소에 소원하던 일들이 성사됩니다.

 


 

 

● 자신이 죽었는데 또 죽는 꿈

간절히 소망했던 일감이 들어오는 의미라고 합니다. 역시 좋은 결과를 뜻하는 길몽입니다.

 

 

● 꿈속에서 내가 죽었다가 다시 깨어나는 꿈

이 꿈은 나쁜 꿈입니다. 그동안 잘 풀렸던 일에 막힘수가 생기며 예상치 못한 의외의 곳에서 문제가 생기는 뜻이라고 합니다. 혹여 그동안 실수한 곳이 없나 점검해 보시기 바랍니다.

 

 

 

● 내가 살해당하는 꿈

현실에서는 끔찍하고 있어서는 안 될 일이지만 이 꿈은 횡재수가 있는 길몽입니다. 특히 내가 죽을때 피를 철철 흘렀다면 피는 재물을 상징하며 로또복권에 당첨된다거나 의도치 않게 돈을 얻을 수가 있다고 합니다.

 

 

 

● 친구나 연인이 죽는꿈

친구가 죽는 꿈은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지 않은 상황이 해결되거나 근심, 걱정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연인이 죽는 꿈은 내가 죽는 꿈과 약간은 다르게 좋지만은 않은 뜻입니다.


꿈에서 연인이 죽었을 때 슬프지 않았다면 사랑이 식어가고 있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꿈속에서의 슬픔의 정도치가 현재 내 애정상태와 비례합니다.


 

 

 

● 타인이 나를 죽이는 꿈

나에게 행운이 오는 좋은 꿈이며 나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크게 대박나거나 큰 금전이 들어오는 좋은 길몽입니다.

 

 

 

 

 

● 아버지가 죽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는 꿈은 재정적으로 풍요로워지고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는 의미입니다. 아버지가 죽는다면 평소 압력을 받던 일에서 해방이 되는 암시가 있습니다.

 

 


● 친구와 싸우다 나 자신과 친구 모두 죽는 꿈

친구와의 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으며 경쟁자와 경쟁을 하는 경우 양쪽 모두에게 큰 곤란함이 생기게 됩니다.


 

 

● 자신과 싸우던 친구가 죽는 꿈

경쟁자엿던 친구를 이기고 결국은 성공하는 꿈입니다. 그와 반대로 자신만 죽었다면 흉몽입니다.

 

 

 

● 어머니가 죽는 꿈

크나큰 행운이 찾아오고 어머니가 무병장수하는 상징합니다.

 

 

 

● 모르는 누군가 죽는 꿈

내가 죽는 꿈만큼 누군가가 죽는 꿈도 좋은 길몽입니다. 특히 그 사람이 죽음으로써 펑펑 우는 등 슬퍼했다면 그만큼 운이 상승하게 됩니다. 하지만 누군가 살해되거나 죽었을 때 기분이 좋았다거나 웃었다면 운세가 하락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사하는 꿈해몽  (0) 2020.06.02
가족이 죽는 꿈해몽  (0) 2020.06.02
물꿈 해몽  (0) 2020.05.30
비행기 타는 꿈 해몽  (0) 2020.05.29
물에 빠지는 꿈 해몽  (0) 2020.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