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사고꿈 차사고 나는 꿈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10. 22:19
반응형

 길을 건너는 도중에 차에 치이는 차사고 나는 꿈

너무 충격적인 꿈이긴 합니다. 꿈은 반대라는 말처럼 이 꿈 또한 반대로 현실에서는 좋은 의미의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교통사고는 갑자기 나는 것처럼 예상하지 못했던 의외의 행운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입원하는 꿈

꿈이 현실이 현실로 되는 것으로 실제 사고를 당할 수 있음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그러니 차도나 횡단보도 건널 때에 평상시보다 더 주의하시고 교통사고 외에 건강도 악화되는 등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더욱 몸 관리를 하며 챙겨주시길 바랍니다. 


 사고 난 사람을 도와주는 꿈

좋지 않았던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주변 사람들과의 사이도 돈독해지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자동차가 전복되는 교통사고 꿈

교통사고가 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자동차가 전복되기까지 하는 것은 직장이나 주변 사람관계에서 원활하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또는 노력했던 일이나 비지니스에 차질이 생겨 아무런 성과 없이 허무하게 끝날 수도 있다고 하니 다시 한번 일을 되돌아보고 체크하는 시간을 가져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교통사고로 인하여 낭떠러지로 떨어지는 것

순조롭고 무리 없이 진행하던 일이 주변 사람들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교통사고로 합의금을 받는 꿈

부와 명예 획득을 의미합니다. 사업가라면 진행하는 일에서 발생한 문제 해결은 물론 운영자금의 흐름이 원활해지며 그로 인하여 명성까지도 높아질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교통사고로 자신이 죽는 꿈

직장 등 자신이 일하는 곳에서 뜻하지 않게 높은 직책을 맡게 되어 큰 성과를 거둘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와 명예를 동시에 얻게 되며 귀인을 만나 하는 사업이 잘 성사됨을 상징합니다.


 교통사고를 당했으나 자신만 다치지 않은 꿈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버스를 타고 가던 중 사고나는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스트레스를 받거나, 경제적인 손실이 있어 재산이 감소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 나는 꿈

앞으로 발생할 일에 대해 경고를 주는 꿈으로 일상생활을 하면서 불길한 일이 찾아올 수도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실제로 사고가 생겨 교통사고를 당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차량을 운전하다 담벼락을 들이 받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어려움이 닥치지만 귀인이 나타나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를 가족이 당하는꿈

가족들의 일이 잘풀리지 않아서 스트레스 받거나 가정내에서 분란이 일어나는 꿈으로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뜻으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로 아이가 죽는 꿈

자신의 아이가 죽는 꿈은 아이에게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누군지 모르는 아이라면 새로운 사업이나 일을 시작하여 새로운 도전을 하라는 뜻으로 해석되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시면 성공하실 겁니다.  ​


 교통사고가 나서 병원에 입원하는 꿈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는 일이 생기거나 건강에 적신호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버스 등 대중교통을 타고 가던 중 사고 나는꿈

인간관계의 문제, 경제적 손실, 재산의 감소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 현장을 보는 꿈

어떤 사업이나 중요한 일을 진행하거나 진행할 예정이라면 장애물로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교통사고로 누군가가 다치거나 죽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 죽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내 일과 관련하여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징조로 결혼, 건강, 연애, 재산 등 행운이 함께 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걸 암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