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결혼하는꿈 결혼하는꿈 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11. 09:15
반응형

우리는 가끔 현실에서 정말로 바라는 소원이 꿈속에서 종종 실현되는 것을 경험하곤 합니다. 꿈에서라도 자신이 바라는 소망이 이루어졌다면 그 순간은 얼마나 행복하였을까 생각해 보며 오늘은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내가결혼하는꿈 풀이에 대해 살펴보게습니다. 



결혼에 관한 꿈

현실에서 경험하게 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방문이나 상봉, 계약이나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새로운 사업 등과 연관됨을 의미합니다. 



● 내가 결혼하기 위해 날짜를 잡는 꿈 풀이

자신과의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키거나 내 자신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를 얻게 됨을 상징합니다. 


● 피부가 검은 남자와 내가 결혼하는 꿈

여자로서의 명예와 부를 얻을 좋은 징조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 잘생긴 남자와 내가 결혼하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며, 모든 일에 만족도가 올라가며 건강 또한 좋아짐을 나타냅니다.



● 결혼을 반대하는 꿈

누군가 내 꿈에서 본인의 결혼을 반대하거나 혹은 본인이 다른 사람의 결혼을 반대할 때는 현실에서는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주변 사람들의 질투와 시기를 얻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식장으로 들어가는 내가 결혼하는 꿈

자신의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직장에 취직이나 새로운 사업 등이 이루어짐을 나타냅니다.


● 내가 결혼하는 날 하늘에 먹구름이 끼고 천둥벼락이 치는 꿈

첫 출발이 매우 어렵게 시작함을 의미하며  우환이나 파혼 사고, 질병 등 매사 불운이  닥칠 것을 나타냅니다.




● 신랑 신부가 맞절하는 내가 결혼하는 꿈

상대방이 자신의 일을 망쳐 놓았음을 의미. 하는 일마다 자신의 뜻대로 되지 않을 징조입니다. 


● 거울을 보고 있는데 그 곳이 결혼식장인 경우

첫사랑이나 옛사랑을 우연히 만나거나 반가운 소식을 전할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 자신이 결혼할 상대가 나이가 많은 할아버지인 경우

이건 횡재수를 상징합니다. 상황만으로는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기도 하지만 이 꿈이 의미하는 것은 생각지도 못한 유산을 받거나 금전적으로 횡재수가 따를 것을 의미한다고 하니 완전 대박 꿈입니다. 



● 애인이 아닌 다른 이성과 결혼하는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고 좋지 않을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 자매 혹은 형제가 결혼하는 꿈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됨을 상징합니다 이때, 분위기에 따라 다를 수 있는데 결혼식 분위기가 좋고 축복받는 결혼식이었다면 좋은 꿈으로 구분합니다. 분위기가 좋지 않고 주변에서 반대하는 결혼을 억지로 강행했다면 곧 좋지 않을 상황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좋아하는 이성이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이성이 타인과 결혼하는 꿈을 꾸셨다니 기분이 안 좋으셨겠네요. 다 잡은 기회를 코앞에서 놓치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됩니다. 대인관계, 직장인이라면 진급 여부, 학생이라면 성적, 장학금 수혜 여부 등 나에게 중요한 기회를 다시 한번씩 점검하시고 놓치지 않게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 모르는 사람과 내가 결혼하는 꿈

앞으로 시련이 닥쳐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혹은 현재 상태에서 만족하지 못하여 잠재의식 속에 변화를 갈망하는 것이 반영된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지금 만나는 커플이 있다면 서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 신랑신부 맞절을 주고받는 꿈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어려움에 부딪힙니다. 



대체적으로 내가결혼하는꿈은 좋은 의미로 풀이가 됩니다. 승진, 재물, 새로운 일의 시작 등의 의미를 가지고 있는 걸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결혼이라는것 자체가 양 집안의 경사스러운 일이기에 풀이도 좋게 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