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꿈 집에 불나는꿈 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13. 19:17
반응형

불에 관련된 꿈은 자본, 사업의 방도, 일의 성공 여부, 흥망성쇠, 소망 충족, 열정, 진리 등을 암시하며 불은 대체로 좋은 운세와 좋은 일을 의미하지만 불의 기세의 변화에 따라 해몽이 틀려질 수 있습니다. 불에 관련된 꿈은 불길이 클수록 길한 꿈입니다.




집에 불나는 꿈

지금 자신이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의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소망했던 일들이 전부 순조로히 진행되면서 만족할 만한 성과가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 불나는 꿈

불은 운세의 흐름을 상징합니다. 불이 나는 꿈은 금방 운세가 좋아짐을 뜻합니다. 불길이 거세어 활활 타는 꿈일수록 길몽이며 불길이 크면 운의 크기가 점차 커짐을 상징합니다. 큰 의미로 보면 좋은운, 금전운, 명예운의 상승을 뜻하고 세부적으로 본다면 내 자신이 처한 환경에 대조를 해야 옳은 해몽이 됩니다. 



● 산에 불나는 꿈

작은 노력이지만 큰 재물을 얻겠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왔던 일을 결국 이루겠고 작품을 하고 있다면 유명세를 치르게 됩니다. 작은 투자가 큰 수익을 이룬다는 의미입니다. 



● 자신이 불에 타고 있는꿈

신분의 상승과 사업이나 일거리 등이 늘어나고 하는 일에 성과를 볼수 있습니다.



● 불이 탔는데 재만 남은 꿈

안 좋은 꿈으로 사업이 망하거나 장애를 만나 재물을 모두 잃게 됩니다. 



● 불이 났는데 연기가 가득한 꿈

구설수에 시달릴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 학교에 불나는 꿈

학교와 연관되는 어떤 일이 번창하게 됩니다. 만일 불을 보며 불안한 마음이 들었다면 지켜볼 사건이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친구와 갈등, 학교에서 스트레스가 있음을 뜻하는 심리몽도 있습니다. 이때는 불이 활활 오를수록 좋지 않습니다.



● 아파트에 불나는꿈

큰 건물인 아파트가 불에 타는 꿈은 현재추진 중인 사업의 규모가 훨씬 불어나게 될 것임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아주 작은 사업체도 우연으로 인하여 규모가 큰 사업체가 될 수도 있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 나무에 불나는꿈

사업자금 같은 금전적인 부분이 결국에 잘 해소될 것임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새로 진행하는 사업이 있으신 분들께 더 좋은 의미를 갖는 꿈입니다. 



● 불을 끄는꿈

어려움을 만나고 실패할 수 있으며, 주위에 시기하는 사람들이 많으니 매사에 언행에 주의하여야 합니다. 



● 자동차에 불나는 꿈

조만간 여러 방면에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혼인을 할 사람을 맞이하게 될 수도 있을 것이고 사업이 잘 풀려날갈 수 있습니다.  그 인연들의 매개체가 바로 자동차가 되어 줄 것입니다.



● 남의집 불끄는꿈

실제 아는 사람이라면 그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깁니다. 모른다면 남에게 방해받을 일을 뜻합니다. 



● 불나서 도망치는 꿈

불은 대표적인 길몽으로 간주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불이 나 도망을 쳤다면 행운을 피하는 행위로 볼 수 있습니다. 불은 신성한 의미를 나타내는데, 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행운을 놓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전기 합선으로 인해 불이 나는 꿈

꿈에서 전기 합선으로 인해 난 불이 여러 집에 영향을 미쳤다면 내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까지 강한 운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서두에 밝혔듯이 불꿈은 불길이 거세고 활활 탈수록 좋은 길몽이 됩니다. 장차 명예나 인기, 재물운이 상승하거나 바로 결과가 나타나는 횡재운까지 대박꿈이 맞습니다. 반대로 큰 불길을 꺼버리면 성공이나 큰 재물이 바로 눈앞까지 왔지만 어떠한 이유로 사라지게 됩니다. 



아직 운을 맞이할 때가 아니라는 의미입니다. 상황에 따라선 이루어지지 않으니 사용하지 말라는 경고로 봐야하고 또한 심리가 불안정할 때 의미 없이 꾸는 꿈일 수도 있으니 내 자신이 처한 상황에 맞게 해석하면 됩니다. 

#불나는꿈 #집에 불나는꿈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먹는 꿈해몽  (0) 2020.02.18
내가 똥 싸는 꿈  (0) 2020.02.17
돌아가신 어머니꿈 해몽  (0) 2020.02.13
물고기잡는꿈 물고기꿈  (0) 2020.02.13
모르는사람꿈 해몽~  (0) 2020.02.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