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똥 싸는 꿈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17. 13: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똥싸는 꿈에 대해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주제가 주제인지라 정말 사진 준비하면서 힘들었습니다. 귀여운 사진이나 자연사진들로 대체를 해 보았으니 내가 똥싸는 꿈 꾸고 찝찝하셨던 분들은 로또나 복권 살 준비를 하셔도 될 듯 합니다. 상황별로 한번 내가 똥 싸는 꿈해몽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똥싸는 꿈

내 자신의 사업이나 수익성 일에 투자를 하여 수많은 수익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며 금전이나 재물이 들어옴을 의미합니다. 



● 자신이 바지에 똥싸는 꿈

시원하게 쌌다고 느낄수록 더 많은 금전과 재물이 들어올 것을 상징합니다. 


● 황금똥을 싸는 꿈

금전이나 재물에 관한 꿈으로 부동산, 주식 등 투자한 곳에서 많은 수익을 얻게 됨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 넓은 들판에서 내가 똥싸는 꿈

사방이 확 트인 들판에서 내가 똥싸는 꿈은 자신에 관한 모든 비밀스런 일이 자신도 모르게 남들에게 알려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똥이 안나오는 꿈

똥싸는 꿈과 반대로 일이 잘 안풀린다는 뜻의 꿈입니다. 이 꿈을 꾸고 일어난다면 정말 안타까울 것 같습니다. 재물이 막힌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 똥을 많이 싸는 꿈

사업이 성공적으로 성장하여 금전적인 운이 들어오며 엄청난 부를 축적하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 화장실 찾는 꿈

기대했던 일이 결국 생각처럼 잘 풀리지 않게 될 것이라는 흉몽입니다. 마냥 비관하기보단 빠르게 다음 기회에 집중하는게 좋습니다. 



● 똥을 줍는 꿈

많지 않은 양의 금전을 우연히 얻게 됨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지나가다 만원짜리 지폐 한 장을 줍는다던가 하는 일이 그 예가 될 수 있습니다. 


● 검은색 똥을 싸는 꿈

지금까지 해왔던 사업이나 일에 어려움이 생기며 본인의 건강에도 이상 징조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내 똥을 다른 사람이 쳐다보는 꿈

과거로부터 벗어나 새로운 분야에서 기분 좋게 일을 시작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금 몸담고 있는 곳이 스트레스가 많은 곳일수록 좋은 상징르로 다가오는 꿈이겠군요.



● 똥을 변기에 쌌다면

일이나 사업이 아주 잘 풀리고 큰 재물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만약 변기가 넘칠 정도로 쌌다면 엄청난 금전과 재산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 볼 일을 보다가 묻었다면

재물운으로 재물이 자연적으로 들어오는것이 아니라 밖에서 나가 찾아야 한다고 합니다. 


● 변기에 똥을 싸고 변기물을 내린 꿈

안 좋은 꿈입니다 수북히 쌓아놓은 복을 한 번에 내려버림으로써 그 물과 함께 재물이 없어져 버린다는 의미로 봅니다. 


●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

대변, 소변은 사람이나 동물이 음식을 먹은 후, 영양 섭취 후에 배출하는 지꺼기들입니다. 냄새가 안 좋고 더러운 생각이 먼저 들겠지만 꿈에서 대변들이 상징하는 것들은 그리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감정상의 불쾌감을 상징하기도 하지만 대체적으로 재물이나 쾌감, 암거래, 소문, 생산 등을 암시하는 것이 꿈 속의 대변입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훔쳐가는 꿈은 마음의 걱정, 근심이 해소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하지만 때로는 재물에 손실을 가져오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 황금똥을 싸는 꿈

투자할 생각이 있다면 큰재물을 얻는다고 합니다. 


● 변비

변비로 고생을 하다 시원하게 쌌다면 쾌변으로 인해 정말 좋은 의미라고 합니다. 힘든 일이 잘 풀리고 재물이 들어오게 된다고 합니다. 



● 내가 싼 똥이 산처럼 높이 쌓임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크게 성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쥐꿈 쥐가 나오는 꿈해몽  (0) 2020.02.20
음식먹는 꿈해몽  (0) 2020.02.18
불나는꿈 집에 불나는꿈 해몽  (0) 2020.02.13
돌아가신 어머니꿈 해몽  (0) 2020.02.13
물고기잡는꿈 물고기꿈  (0) 2020.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