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먹는 꿈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18. 14:10
반응형

의식주 중에 가장 중요한 것 하나가 바로 먹는 것입니다. 음식 먹는 꿈을 꾸거나, 음식 꿈을 꾸게 되면 그냥 지나쳐 버리기 쉽기 때문에 상세히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음식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음식 관련 꿈은 여러 가지의 꿈이 있습니다. 이유는 바로 음식의 가짓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음식 먹는 꿈은 간혹 좋지 않은 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음식 먹는 꿈에 등장하는 음식은 내 자신의 욕구나 수입, 일거리, 선물, 재물 등과 연관이 있기에 먹는 방법과 종류에 따라 해몽이 달라지게 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은

집안이나 이웃에 혼례가 있을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맨 손으로 음식을 먹고 있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음을 상징하고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행동과 말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죽은 사람들과 함께 음식을 먹는 꿈은 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 좋은 길몽입니다.


 

 내가 누군가에게 음식대접을 받는 꿈 

누군가에게 고용되어 사람을 모시게 될 일이 발생하거나 혹은 어떤 사업의 책임자로 지목을 받게 될 것을 상징합니다. 내가 사람들과 함께 음식을 먹으러 식당에 간 꿈은 정신적, 체력적으로 어려움을 경험할 것이라고 해석합니다. 꿈에서는 좋았는데 현실에서는 별로 좋지 않은 해석이 됩니다



 나 혼자서 음식을 먹는 꿈은 

집안에 말다툼이 생길 징조라고 합니다. 밥상에 반찬만 있고 밥은 없었을 경우엔 스스로 주체적인 일은 못하고 부수적인 일만 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떡을 여러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었을 경우에는 어떤 물건이나 소식 등을 여러 주변사람에게 나누어 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내가 숨어서 음식을 먹는 꿈은 

혼자서 모든 일을 알아서 처리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여러 종류의 음식이 가득 차려진 밥상을 받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되고 좋은 평판을 얻게 되는 걸로 해석이 됩니다.



 

 음식을 배불리 먹고 기분이 좋아지는 것은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잘되고 걱정이 사라지고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을 상징하는 좋은 꿈입니다. 야외에서 식사하는 꿈은 육체가 건실해지고 정신이 발달될 꿈입니다




  기혼인 여성이 꿈에 야외에서 밥을 먹었다면 시댁쪽 여성들의 냉대와 질투에 시달리게 될 것입니다. 상인이 이런 종류의 꿈을 꾼다면 장사가 잘 안될 수 있다고 합니다. 환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멀지 않아 병환이 나아 건강을 회복하게 됩니다. 현재 학생인 경우에는 시험에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산해진미가 가득 차려진 식탁에 앉자마자 음식이 온데간데 없이 사라진 꿈

재난을 면하고 행복을 누릴 수 있는 꿈입니다. 내가 초청을 받아 야외에서 식사에 참석한 것은 내 자신의 명성이 높아지고 다른 사람에게 존경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씹지 않고 음식을 삼켜버린 꿈은 많은 재물이 들어오게 되고 취준생의 경우에는 취직을 하게 되는 걸로 해석합니다.

 


 음식을 먹고 체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걱정거리 생기는 것을 상징합니다.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음식을 먹으려고 식탁에 둘러 앉았지만 그들 중 어느 한 사람도 음식을 먹지 않는 꿈은 재난이 생기거나 생명이 위태로위질 수 있는 걸로 해석합니다




 자기가 음식을 먹으려는 하는데 금지당한 꿈

 건강상에 위험이 올 수 있는 꿈입니다. 고급스러운 접시에 음식을 담아 먹는 꿈은 진급 및 승진을 하게 되거나 내가 인정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국수를 먹는 꿈은 보통 국수는 혼인을 의미합니다. 혼담, 사업이나 계약이 원활하게 잘 풀릴 것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음식을 치마폭에 받았다면 좋은 일자리에 취직하고 앞으로 편안한 삶을 누리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매운 음식을 먹는 꿈

모든 일들을 잘 할 수 있음을 나타내는 의욕이 충만한 것을 상징합니다. 여러 가지 음식을 마구잡이로 먹는 꿈은 여러 방면으로 재능이 발달된 똑똑한 아이가 태어날 태몽입니다. 


 내가 손으로 음식을 집어 먹는 꿈

안 좋은 소문에 휘말리거나 가까운 주변인으로부터 배신을 당할 것이라고 해석합니다. 당분간은 주변 인간관계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음식을 잔칫집에서 먹는 꿈은 일의 성과가 좋은 결과을 맺어 만족해 하게 되고 상관이나 상급 기관에 청탁한 일도 순조롭게 처리됩니다





● 잔칫집에 사람들이 구름처럼 북적이는 가운데 내가 음식을 먹으면 회갑잔치나 동창회 등 많은 이들이 참석하는 친목모임에 가게 됩니다. 내가 매우 어두운 곳에서 먹을 것을 먹으면 비밀을 간직하게 되거나 자신이 없는 일을 하게 됩니다




 내가 음식을 누군가에게 대접하는 꿈

다른 사람에게 부탁하여 도움을 얻거나 내 자신의 뜻을 잘 알아주는 사람을 얻게 됩니다. 상관에게 음식을 접대하면 취직이나 입학 등 모든 일이 바라는 대로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발꿈 해몽  (0) 2020.02.20
쥐꿈 쥐가 나오는 꿈해몽  (0) 2020.02.20
내가 똥 싸는 꿈  (0) 2020.02.17
불나는꿈 집에 불나는꿈 해몽  (0) 2020.02.13
돌아가신 어머니꿈 해몽  (0) 2020.0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