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꿈 집에 불나는 꿈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21. 09:44
반응형

집에 불나는 꿈은 누구나 한번씩은 꿔 본것 같습니다. 내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을 거두게 되는 걸로 해석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좋은 성과를 이루는 것을 뜻합니다. 내가 그동안 노력해 온 업무가 눈부신 성과를 맺는다고 하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더욱 정성을 가지고 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집에 불나는 꿈

집안의 운이 좋아지면서 많은 큰 돈이 들어오게 될 것임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앞에서 밝혔듯이 꿈에서 불이 갖는 의미는 현실과 다르게 아주 좋은 편입니다




● 온 세상이 전부 불바다가 되어버린 꿈

아주 좋은 꿈입니다. 내 자신 뿐 아니라 주변 식구들이나 친지까지 큰 재물을 얻게됨으로써 성공을 하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 불 속에서 사람을 구하는 꿈

내 자신의 이름을 널릴 알리게 될 가까운 미래에 관한 꿈입니다.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서 최고의 명예를 얻고 많은 사람들이 내 이름을 알게 될 수 있습니다.




 

● 몸에 불이 붙는 꿈은 현재 내가 몸담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지위가 상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동시에 사업이 확장된다는 의미도 가지고 있는 꿈입니다




● 불을 끄는 꿈

잘 진행되고 있던 사업에 어려움이 생길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오랜만에 찾아온 기회를 허무하게 놓침으로써 내 재물이 흘러나갈 수 있음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 불길이 산이나 들로 번지는 꿈

내가 앞으로 출세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명예와 직책이 올라감은 물론 집안이 번창하게 될 것이라는 아주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 나무가 불에 타는 꿈

내가 하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된다고 합니다. 나무가 불에 타는 꿈은 어떤 일을 도모하는데 유리한 조건이 형성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하고자 하는 일에서 만족할 결과를 얻어 풍족한 생활을 하고 계획했던 일이 잘 이루어져 좋은 성과를 이루게 된다고 합니다



● 도시가 불타는 것을 보는 꿈

뭔가 새로운 계획을 세울 꿈이라고 합니다. 새로운 이론이나 사상이 정립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국회의원들이 법령을 개정하거나 학자들이 학설 또는 교리를 정립하게 되고 지방 또는 전국에 전파되어 사람들에게 감화를 이르키게 됩니다. 새로운 일이 나 자신에게 생긴다면 당황하지 말고 잘 적응하고 이해하시면 됩니다.




● 불길이 활활 타올라 하늘까지 닿을듯한 꿈

그야말로 대성할 암시입니다. 고위 관료로 출세하여 주변사람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거나 금전적으로 여유로움을 만끽하며 풍족한 삶을 살게되는 암시라고 합니다




● 자신의 몸이 불길에 휩싸이거나 타버린 꿈

입신양명에 대한 것을 예지하는 꿈몽입니다. 큰 기업의 핵심부서로 발령나거나 국가관료가 될 수 있으며 방송인의 경우 크게 인기를 얻어 유명인사가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 집에 불이 옮겨 붙는 꿈

옆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난 불이 나 자신이 살고 있는 집에 옮겨서 붙는다면 다른 사람으로 인하여 재물이 불어나는 꿈입니다. 상속이나 투자 등을 통해 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 부엌에 불이 번져 화재가 난 꿈

귀인을 만나 소원성취하게 됩니다. 뜻하지 않은 도움이나 경사를 만나 오랜만에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게 됩니다.



 

● 차에 불나는 꿈

자신의 차에 불이 나는 경우에 차량으로 인해서 돈을 벌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많은 이문을 남기게 되어 재물을 얻음과 함께 회사나 사업의 규모가 커지게 됩니다




● 불이 타서 연기가 자욱하게 보이는 꿈

자신이 현재 하는 일에 길이 보이지 않는다고 해석합니다. 하는 일들이 한치 앞을 예측할 수 없도록 일이 꼬여버릴수 있으니 계획한 일들이 있다면 너무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확신이 있을 때에 사업을 진행 시켜야 됩니다




● 불에 몸이 녹아 내리는 꿈

현재 자신이 매우 지쳐있음을 상징합니다. 나 자신에게 휴식이 필요하며 재충전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하던 일에서 한템포 여유있게 일을 하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권합니다.




● 자신의 머리카락이 전부 불타는 꿈

이것은 대표적인 안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하는 사업이나 일에서 처음의 상태로 되돌아갈수 있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있을 수 있으니 그렇다면 그 기회를 꼭 잡으셔야 합니다


 


● 만약 꿈속에서 화상을 입게 되었다면 

금전적인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반대로 상대에게 내가 예기치 않게 화상을 입혔다면 걱정 또는 근심이 사라지는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 방안이 불타는 꿈

시험을 준비 중이었다면 합격할 수 있으며 직장인이라면 진급을 할 수 있는 내가 하는 일이 일사천리로 해결되는 꿈입니다




● 하늘에서 불덩이가 떨어져 집에 불나는 꿈

내가 새로운 분야로 새롭게 시작함을 상징하는 꿈으로 현재 내가 하는 일이나 사업과는 전혀 다른 분야에 도전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 집에 불이 나서 소방관이 끄는 꿈

준비중인 일이나 사업이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궁이에 불을 때는 것을 본 꿈은 사업을 계획성 있게 추진시켜 나감을 의미합니다



● 아궁이에 불이 잘 붙지 않거나 그 불을 꺼내는 꿈

재운이 없고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자꾸 꼬여 답답하게 막히게 되는 좋지 못한 흉몽입니다. 아궁이의 불이 활활 타오르는 꿈은 하는 사업이 불같이 일어나고 재수가 대통하여 재산이 불게되고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잡게 됩니다




● 아궁이에 불꽃이 밖으로 새어 나오거나 연기만 나오는 꿈

내가 청탁한 일이 성사되지 않고 소문만 나서 곤란을 겪게 됩니다




● 잿더미로 된 집을 보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수 있는 나쁜 흉몽으로 가족 중 질병으로 인해 건강이 더 안 좋아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재산이 줄어들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뱀나오는꿈 뱀꿈해몽  (0) 2020.02.22
아기꿈 아기 낳는꿈해몽  (0) 2020.02.21
신발꿈 해몽  (0) 2020.02.20
쥐꿈 쥐가 나오는 꿈해몽  (0) 2020.02.20
음식먹는 꿈해몽  (0) 2020.02.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