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꿈 아기 낳는꿈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21. 11:06
반응형

오늘은 아기꿈 해몽과 아기낳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 해몽을 찾아보시는 이유는 대부분 예견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꿈의 의미를 알아보고 미래의 일을 대비한다는 의미입니다. 미신이라면 미신일 수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찾아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어제밤에 꾼 생생한 꿈은 찾아보고는 합니다. 내 자신의 심리를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아기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갓난 아이한테 우유를 먹이는 경우

어떠한 사업이나 일에 자본을 투자하게 되거나 연구나 사업 등에 종사하게 될 수 있다고 해석합니다.




● 아이들이 뛰어노는 것을 보는 꿈

직장에서 혹은 집안에서 근심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기가 걸음마를 하는 것을 보는 꿈이라면 독립을 하게 되거나 내가 독립을 할 마음의 준비가 된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부모님의 곁을 떠나 혼자서 살 수도 있습니다




● 꿈에서 정말 힘이 들게 아기를 출산했다면 

정말 반가운 지인이 찾아오게 됩니다. 꿈에서 아기를 입양을 했다면 책임 있는 일을 맡게 되거나 아니면 신경을 써야 하는 일을 맞게 된다고 합니다




● 내 아내가 담장 밑에서 아기를 낳게 되는 것을 보게 되는 아기 낳는 꿈

길몽으로 해석을 하며 취직을 하려고 하는 사람이 이 꿈을 꾼다면 취직을 할 수가 있으며 회사원은 짂급이 상승하거나 아니면 많은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 임산부가 피 묻은 아기를 낳는 꿈

흉몽으로 해석을 하는 꿈으로 집안에 우환, 질병이 생기거나 아니면 근심과 어려움이 생기고 고통과 시비 그리고 싸움 등 불길한 일들이 일어나는 꿈으로 이런 꿈을 꾼다면 현실에서는 좀 더 조심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 아기를 불 속에서 구하는 꿈

내가 하는 사업이 번창하게 됩니다. 혹은 어떠한 일에서 큰 이득을 보게 됩니다. 


 


● 아기를 버리는 꿈

걱정을 해결하게 될 징조입니다. 만약 고민거리가 있었다면 조만간 해결이 될 겁니다




● 아기가 새 이빨이 나는 꿈

좋은 길몽입니다. 내가 미처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을 얻게 됩니다. 아이를 등에 업어주었을 때는 몹시 힘이 들고 귀찮은 일을 도맡아서 처리게 될 수 있습니다





● 어떤 신적인 존재가 나에게 아이를 데려다 주었을 때

태몽일 경우에는 장차 학문적이고 학술적인 업적을 남길 수 있는 아이가 태어날 예지몽입니다.




● 아기를 안은 사람이 문 밖에서 방안을 들여다 보는 꿈

그 사람이 자기 집안일에 관해서 상담을 하러 오거나 그로 인하여 불쾌한 기분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 아기가 물속에서 노는 것을 바라보고 있는 꿈

태몽으로 해석하며 태어날 자녀가 성격이 원만하고 유머가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 화재현장에서 아기를 불속에서 구출해 내는 꿈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큰 이익을 얻게 되는 걸로 풀이합니다. 자신이 어린아이가 되어 울고 있는 꿈은 현재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내가 어린 시절로 회귀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걸로 풀이됩니다




● 어린 아기를 버리는 꿈

고민이나 걱정이 있었다면 해결될 징조를 보이거나 문제가 해결되는 꿈입니다





● 잠든 아이를 안고 있거나 같이 편하게 잠드는 꿈

평화로운 상태를 나타내며 내 주변의 일이 순탄하게 풀리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 아기가 책을 가지고 놀면서 말을 하는 꿈

장차 태어날 아기가 성장하여 학문과 연관된 업무에 종사할 수 있을 징조입니다. 자신이 아이를 업거나 짐을 짊어지고 길을 걸어 가는 경우에는 자신이 하는 일에 고통이 따르게 되어 몸과 마음이 괴로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음식꿈 음식먹는 꿈해몽  (0) 2020.02.22
뱀나오는꿈 뱀꿈해몽  (0) 2020.02.22
불꿈 집에 불나는 꿈해몽  (0) 2020.02.21
신발꿈 해몽  (0) 2020.02.20
쥐꿈 쥐가 나오는 꿈해몽  (0) 2020.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