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꿈 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27. 10:36
반응형

집안 가족들이 꿈에 등장하는 일은 가끔 있는 일인데 어떤 풀이, 해몽이 있는지 오늘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가족이 모두 모여있는 가족꿈

가정에 불화가 있고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말싸움을 하는 꿈은 주변에 있는 사람들과 불필요한 논쟁으로 다툼을 벌일 징후로 나 자신의 감정을 절제하여 사람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집안 식구들 모두 손뼉을 치고 웃는 가족

좋지 못한 꿈으로 병과 우환이 있을 것을 상징합니다. 식구나 가족이 아닌 다른 사람들이 여럿이서 한 방에 누워있는 꿈은 여러 사람이 한 목적을 위해 기다리는 꿈입니다



 식구들이 모여 잔치를 하는 가족꿈은 모든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먼 곳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올 징조입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선명하게 잘 보이면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뜻대로 잘 안 풀릴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가족을 잃는 꿈

 집안의 재정적 어려움 또는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부모님한테 혼나는 꿈은 좋지 않은 일에 휘말릴 수 있으며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부모님과 악수하거나 손을 잡는 것

 좋은 길몽으로 좋은 일이 기다리고 있으며 금전이 들어올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부모님과 산책하는 꿈은 길몽이며 기대하던 일이 이루어지고 하는 모든 일이 순탄하게 풀려나갑니다


 부모님께 절을 올리는 꿈

 어떤 일이 잘 풀려 큰 결과를 맺을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부모 형제 들 가족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꿈에서 보는 것은 만사가 형통하고 멀리서 즐거운 소식이 들려 온다는 상징을 담고 있습니다. 집안 웃어른에게 큰절을 하는 것은 내 자신이 몸담고 있는 조직으로부터 상장을 받거나 부탁할 일이 생긴다고 풀이합니다.




 집안의 식구 중 누군가 죽어 크게 우는 것

 예전부터 계획하였던 일이 성사되거나 가족으로부터 재물이나 유산을 상속받는 것을 상징합니다. 가족 중 한 사람이 돼지떼를 몰고 들어오는 꿈은 식구 중에 큰돈을 버는 사람이 생기는 꿈입니다. 



 

  갓난 아기가 책을 가지고 놀며 말하는 꿈

태몽인 꿈이며 아이가 자라 장차 강단에 서거나 연구직에서 종사하고 유명해집니다. 꿈에서 부모님이 건강해 보이면 아버지의 건강해 보이면 즐거운 일이 생기고 어머님이 건강해 보이면 평화와 행운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괴한이 부모님을 해치는 꿈

 부모님에게 좋은 일이 발생할 것을 예지하는 꿈입니다. 부모님이 자식을 사랑하는 꿈은 참된 진리와 복된 행운을 부르는 꿈입니다. 멀리 고향에 떨어져 사는 부모님을 만나는 꿈은 부모님의 신변에 이상이 생길 우려가 있고 나 자신의 건강, 신상에도 불길한 일이 발생할 나쁜 흉몽입니다



 가족이 헤어졌었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가족

 실제로 떨어져 살던 가족이 멀리서 돌아오거나 헤어졌던 애인과 다시 만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먼 친척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가족

 가정에 경사나 즐거운 소식이 있는 것을 상징합니다




 아내의 몸에 상처가 나는 꿈이나 서럽게 우는 꿈

가정에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니 각별히 조심을 해야합니다아내가 서럽게 우는 것은 금전의 손실을 상징하는 것이니 소통부재나 가정불화 등을 조심하고 서로 이해하고 가족 간 사랑을 다시 되새겨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자리에 갑자기 연인이나 약혼자가 나타나는 꿈 그 약혼자와 이별하게 되거나 가정에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남편의 옷을 입고 있는 꿈

 집안에 즐거운 경사가 일어날 것을 상징합니다. 뿐만 아니라 가족 구성원 전체에 좋은 일이 일어나고 재정적으로도 안정을 찾게 되는 좋은 길몽입니다. 만약 태몽이라면 아들을 낳게 됩니다.



 

 

 가족과 함께 차를 몰고 야외로 떠나는 꿈

현실에서도 가족이나 직장 동기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배를 타고 있거나 어디로 여행을 떠나는 꿈

진행하는 어떤 일이 틀어지는걸 나타낸다고 합니다. 특히 중요한 계약이나 거래관계에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중요한 물건을 도난 당하거나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를 타고 떠나는 것은 가족간에 서로 대화가 부족하여 서로간 소원해지고 외로워질 것을 나타내니 관계회복에 노력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족꿈 #가족꿈해몽 #가족꿈 한눈에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과일꿈 해몽~  (0) 2020.02.27
남편꿈 죽은 남편꿈해몽  (0) 2020.02.27
밥먹는꿈 밥꿈해몽  (0) 2020.02.25
이사가는꿈 이사꿈해몽  (0) 2020.02.25
목욕하는 꿈 목욕꿈해몽  (0) 2020.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