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임신하는꿈 임신꿈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2. 28. 12:05
반응형

보통 임신하는 꿈은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좋은 소식을 듣거나 재물을 얻고 귀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럼 먼저 내가 임신하는 꿈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임신하는 꿈

생명을 잉태하는 임신부의 배는 능력이나 욕구를 상징하기 때문에 일이나 사업적으로는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많아지거나 금전을 얻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미혼인 내가 임신하는 꿈

 주위 가까운 곳에 좋은 반려자가 있어 곧 만나게 되 연인으로 관계가 발전할 수 있음을 상징하고 한편으로는 귀인이 나타나 나 자신의 힘든 상황을 해결하여 주고 도와주는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으로 풀이됩니다




 나 자신의 배가 만삭인 꿈

 배가 아픈 것을 꿈에서 느낀 것은 지금 진척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만족스러런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아내가 임신한 꿈

실제로 아내가 임신할 수 있는 태몽으로 한편으로는 말하지 못할 근심거리가 생길 징후로도 풀이됩니다



 내가 임신하고 출산하는 꿈

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찾아오거나 나의 능력을 인정받아 명예가 드높아질 것을 상징합니다



 임신하여 배가 불러지는 꿈

금전이 들어올 수 있음을 상징하고 반대로는 질환에 걸릴 수도 있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좀 더 건강에 유의하여야 할 시기입니다




 임신을 한 상태에서 뱀한테 물리는 꿈

 태몽이며 사회나 나라에 큰 역할을 할 아기를 낳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화장실에게 아이를 낳는 꿈

좋은 길몽이며 여러 방면에서 행운이 들어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아기를 유산하는 꿈

좋지 않은 흉몽입니다. 지금 나 자신의 불안감을 나타내는 꿈으로 현재 건강 상태를 점검해 볼 필요가 있으며 근심, 걱정을 해결해야 됨을 상징합니다. 



 곤충이나 벌레가 들어와 임신을 하는 꿈

나쁜 흉몽입니다. 유산을 할 수도 기형아를 낳을 수도 있습니다. 꿈에서 임신을 한 여성을 보는 꿈은 좋은 길몽입니다. 크나큰 행운이 찾아오게 됨을 상징합니다




 남자가 임신을 했는데 출산이 가까워진 꿈

나 자신이 그동안 일구어 왔던 사업의 성과가 곧 눈에 보이게 되거나 또는 빌려준 금전이나 이문을 받을 날이 다가옴을 상징합니다



 여자친구가 임신하는 꿈

조만간 누군가가 내 사랑을 가로채려 할 수 있다는 뜻입니다. 친구가 임신하는 꿈은 주변 지인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며 재정적으로 여유가 생기는 좋은 길몽입니다. 또는 혹은 만나고 있는 연인과 이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쌍둥이 임신꿈

준비 중이던 일이 성과를 내는 걸로 풀이가 됩니다. 지금까지 이때까지 공들여서 준비하던 게 있다면 그것이 잘 이뤄지는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혹은 한가지 방면에서만 잘 되는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 다 좋은 결과를 이룬다고 합니다. “경사스러운 일이 한번에 몰려온다라고 풀이하셔도 됩니다




 임신해서 진통을 겪는 꿈

내가 경험하게 되는 힘든 일, 진통만큼 힘든 일이 발생할 수 있다는 상징입니다. 내 배 속에 해와 달이 들어와서 임신하는 꿈은 태몽중의 하나로 장차 크게 될 아기를 낳게 된다는 상징입니다




 임산부와 대화하는 꿈

기분 좋게 느껴졌다면 좋은 일이 발생하고, 그와는 반대라면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길수 있다는 뜻입니다. 물고기나 구렁이를 낳는 꿈은 운수가 좋게 흘러가게 됨으로 금전이 들어올 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아기가 우는데 달래주는 꿈

어떤 일에서 걱정거리가 생김을 상징합니다




 이제 막 태어난 아기가 걸어다니는 꿈

막 시작한 사업이 성공할 것이라는 암시를 가진 길몽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아기를 임신하는 꿈은 새로운 일의 시작을 상징합니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진나는 꿈 지진꿈해몽  (0) 2020.03.01
물건꿈 물건 잃어버리는꿈  (0) 2020.02.28
행동꿈 자는꿈해몽  (0) 2020.02.28
과일꿈 해몽~  (0) 2020.02.27
남편꿈 죽은 남편꿈해몽  (0) 2020.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