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우는 꿈해몽

꿈 해몽 운세/꿈 해몽|2020. 3. 15. 16:08
반응형

꿈속에서 나 자신이 우는 모습을 보면 과연 실제 현실에서는 어떤 의미로 풀이가 될까요? 오늘은 꿈속에서 나 자신이 울고 웃는 여러 모습이 어떻게 풀이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부모님 때문에 슬퍼하면서 내가 우는 꿈 

집안에 걱정, 우환이 생기거나 직장생활에서 불행이 찾아온다. , 사고가 발생한다.


  

 사람이 죽어서 슬퍼하며 내가 우는꿈 

내가 뭔가가 성공하지만 약간 무언가 불만이 생긴다.


 

 

 시체를 껴안고 슬프게 내가 우는 꿈 

의도치 않은 큰돈과 목돈이 생겨 사업상 자금으로 긴요하게 사용한다. 횡재수가 있는 좋은 길몽이다.

 

 내가 눈물이 나지 않는데도 계속 우는 꿈

재난과 불길한 일이 동시에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이다.


 

 

 내가 신세를 한탄하며 서글피 울고 있는 꿈

지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불만이 있거나 고단함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며 골치 아픈 문제를 누군가에게 털어놓을 수 있음을 상징함

 

 자신의 남편이 우는 것을 꿈에 본 것

의도치 않는 일로 금전적 손해를 볼 것을 상징한다.



 

 

 치아()를 드러내고 슬퍼하며 내가 우는꿈 

기관까지 이어지는 싸움이나 문제나 손재, 트러블 등의 좋지 못한 일이 일어난다.

 

 내 배우자가 못나고 못 생겨서 우는꿈 

사업상 방문해야 할 일과 대면하는 업무에서 상대편의 접대나 대우가 미흡해 불만을 가지게 된다.




 

 자신이 울면서 헤어지고 있는 꿈

어떤 한 사람에게 그동안 못되게 한 것을 후회하고 헤어질까 염려하고 슬퍼함을 나타낸다

 

 자신이 혼자서 슬프게 우는 것

마음의 걱정, 고민거리가 사라지게 되고 좋은 일, 경사가 찾아오거나 기쁜 소식을 얻게 될 징조이다.


  

 하늘을 올려다보며 내가 슬퍼하는 꿈

사회지도급 인사 주위에 사고가 나거나 집안과 직장에 먹구름이 끼게 된다.

 

 

 가족이 슬퍼하는 꿈

부모님이 돌아가시거나 집에 우환이 생긴다. 사고, 우환, 근심, 질병 등이 있다.




 식구들이 자신 앞에서 대성통곡하는 꿈

장차 질병에 걸리거나 걱정거리가 찾아올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 메시지이다.


 

 기뻐서 내가 우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반가운 손님이나 경사스러운 소식이 올 것을 나타낸다.



 


 눈물이 바다로 변하는 꿈

눈물이 바다나 강으로 변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좋은 길몽이다. 그동안 마음먹었던 일들이 속시원하게 해결될 수 있다.



 

 

 장례식장에서 내가 우는 꿈

여태껏 참아왔던 일이 동시에 터지면서 곤경에 처할 수 있지만, 그 일이 해결되고 나면 빛을 본다는 것을 암시한다


반응형

'꿈 해몽 운세 >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가는 꿈 여행꿈해몽  (0) 2020.03.17
총맞는 꿈 총쏘는 꿈  (0) 2020.03.16
청소하는 꿈 청소꿈해몽  (0) 2020.03.15
로또 당첨되는꿈 복권꿈해몽  (0) 2020.03.15
돈받는꿈 돈꿈해몽  (0) 2020.03.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