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바람피는 꿈

카테고리 없음|2020. 3. 17. 13:35
반응형

내가 바람피는꿈이나 불륜을 저지르는 꿈은 많은 일반인들이 잘못 생각하는 꿈해몽 중 하나입니다. 지금 상황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단순히 꿈의 내용에만 집중하여 나 자신의 도덕성을 의심하거나 상대방을 오해해서 고민에 빠지는 일도 있습니다.


바람피는 꿈은 둘 사이가 원활할 때 주로 꾸는 것이라고 합니다. 또 과거에 누군가에게 많이 속았던 사람일수록 이런 종류의 꿈을 많이 꾸는 편이라고 합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나 자신의 본심을 나타내는 상징을 담고 있으며, 지금 현재 교제중인 이성과는 거리가 점점 멀어지게 되는 징조입니다.

 

● 내가 불륜인 상대와 키스하는 꿈

새롭게 접하는 업무나 계획에 깊이 몰입하는 과정 혹은 업무 탐색 과정에 해당합니다. 가벼운 키스라면 가볍게 파악하는 것이 되며 딮(깊은) 키스를 하면 많은 정보를 살펴볼 것을 의미합니다.


 

● 내가 바람을 피워서 결국 그 사람과 결혼까지 하는 꿈

지금 하던 일에서 손을 떼고 다른 좋아하는 일에 관심을 가져 결국 정식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 상황에 처할 거라고 풀이합니다. 아니면 정식으로 이직이 이루어지거나 새로운 집이나 사무실 등 부동산 계약을 맺습니다. 

 

 

● 나 자신이 다른 이성과 비밀스럽게 말하는 꿈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지면서 비공개로 정보를 취득하는 과정을 나타냅니다.

 


 

● 나 자신이 바람피다 들키는 꿈, 불륜관계가 발각되는 꿈

나 자신이 다른 일을 맡는 과정이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인이라면 투잡을 하다 들킬 수도 있습니다



● 이혼하는 꿈

현재 자신이 만나고 있는 분이나 배우자보다 다른 이성에게로 이미 마음이 떠나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꾼다고 합니다. 가정을 지키고 싶은 분은 이런 류의 꿈을 꾸면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 나의 배우자, 연인이 바람피는 꿈

내가 사용하던 물건 혹은 내가 맡았던 일이 타인에게 넘어갈 수 있습니다. 혹은 배우자 혹은 연인과의 관계에서 싸움이 일어날 수 있음을 예지하니 언행에 부쩍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종류의 꿈을 꾸는 이유는 상대방과의 잦은 다툼 등으로 마음이 울적하고 불안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모르는 사람과 바람피는 꿈

나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을 너무 과대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혹은 다소 내가 거만하지는 않는지 뒤돌아봐야 할 때입니다.

 

 


● 애인이 없는데 바람을 피우는 꿈

외로운 마음을 나타낸 것입니다. 그러나 외롭다고 마음에 들지도 않는 상대방을 만나는 것은 좋지 못한 일입니다. 한순간 외로운 마음에 휩쓸리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 전 연인과 외도를 하는 꿈

헤어진 그 사람에게 미련이 남아있는 것이 아니면 현재의 지금 상대에게 불만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지금 연인 혹은 배우자와의 관계를 다시 점검해보고 애정을 다시 체크하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 다른 상대에게 관심이 가는 꿈

지금 상대에게 충분히 애정이 있지만 다른 사람에게도 관심이 간다. 혹시 이직이나 이사 등을 생각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이 꿈은 일이나 차, 집 등을 변경하고 싶을 때 또는 그런 계획이 있을 때 자주 꾸는 꿈입니다.

 

#내가 바람피는 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