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 해몽

카테고리 없음|2020. 3. 18. 22:46
반응형

해몽 돌아가신 분이나오는꿈

우리가 세상에 존재하는 이유는 조상님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흔히 조상님이 꿈에 나오면 로또 얘기가 먼저 나옵니다. 우리는 살아 생전에도 돌아가셔도 부모님과 조상님에게 너무 많은 의지를 하고 사는 것 같습니다.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 중에서 최고의 꿈은 봉투나 돈을 주시는 꿈입니다. 당연히 인자하시고 자연스럽게 봉투를 주시면 냉큼 받으세요. 앞으로 재물도 많아질 뿐 아니라, 명예도 더 드높아지고, 또한 취직을 하거나 입학을 하는 좋은 내용입니다.


 

 

조상님꿈을 꾸고 해몽만 잘 하면 재앙을 피하고 좋은 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돌아가신 분이 밝은 표정으로 어깨를 두드려 주시거나 안아주시는 꿈

너무나 좋은 꿈입니다. 힘들거나 슬펐던 일은 모두 지나가고 앞으로 좋은 일만 계속될거랍니다. 


  

 돌아가신 분이 좋지 않은 표정으로 바라보는 꿈

금전적으로 해를 입게 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계약이나 금전에 대해서 신중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 분, 조상이 땅을 사라고 권유하는 꿈

이런 류의 꿈은 완전 길몽이라고 합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꿈속에서 말했던 대로 실행에 옮기면 큰 이득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조상이 꿈에 표정이나 울고 있는 꿈

집안에 질병이 생겨 힘든 일이 생길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나쁜 흉몽입니다.

 

 죽은 자가 다시 살아나는 꿈

일반적인 경우와 특수한 경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경우에는 매사가 대길하고, 특수한 경우에는 어떤 일의 과정에 따라 행복과 불행을 상징합니다. 예를 들어 죽은 송장이 살아나면 불길하고 나 자신이 죽었다가 살아나면 기사회생으로 소원과 뜻을 성취하게 됩니다.



 돌아가신 분이 밝은 표정으로 어깨를 두드려 주시거나 안아주시는 꿈

너무나 좋은 꿈입니다. 힘들거나 슬펐던 일은 모두 지나가고 앞으로 좋은 일만 계속될거랍니다.

 

 돌아가신 분이 좋지 않은 표정으로 바라보는 꿈

금전적으로 해를 입게 될 것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계약이나 금전에 대해서 신중하셔야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나 어머니가 장독에 잡곡, 쌀을 부어주는 꿈

가정이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있고 재물과 금전이 들어온다. 횡재와 길운이 있습니다.

  

 

 돌아가신 분이 머리를 쓰담고 있는 꿈

집안 질병이 찾아 오게 된다고 하니 몸관리를 좀 더 각별히 해야겠습니다.


 

 돌아가신분이 살아나거나 돌아가신 분이 음식을 먹는 것을 보는 꿈

재물과 이권이 풍성해지고 좋은 기회와 주변 여건이 호전되거나 순탄한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됩니다.

 

 돌아가신 부친이 화나신 얼굴로 나오는 꿈

아버지가 화나신 얼굴로 나타나게 된다면, 누군가 나 자신에게 화를 내거나, 직장을 다니면 윗사람에게 꾸지람을 듣게 됩니다. 타인에게 불쾌함 또는 제압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는 의미의 꿈입니다.



 

 

 돌아가신 분이 살아나서 슬피 울고 있거나 걸어다니며 움직이는 꿈

구설수가 있거나 말썽이 발생하거나 비방, 다툼, 손해 등 궂은 일 등에 부딪치는 장애를 겪게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해서 돌아가신 분이나오는꿈에 대한 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나 자신을 보고 웃거나 좋은 일을 하게끔 하는 것은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고 안 좋게 하는 것은 나쁜 흉몽이라고 합니다.

 

흉몽이라고 해서 나쁘게만 생각하지 마시고 늘 기분 좋게 일상생활을 영위하시면 좋은 결과도 온다고 하니 이러한 꿈풀이는 참고용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 #돌아가신분이 나오는꿈 해몽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