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오르테가 경기 중계 일정
오르테가 정찬성 경기 일정 중계
페더급 정찬성 선수가 10월 18일 일요일 'UFC fight night' 메인이벤트에서 2위 오르테가와 맞상대를 한다고 UFC는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오르테가를 넘고 타이틀 도전권을 획득할 수 있을지 확인할 수 있는 오르테가와 정찬성 매치는 10월 18일(일) 오전11시에 스포티비 나우, 스포티비온에서 생중계됩니다.
페더급 랭킹 현재 4위인 정찬성은 페더급 랭킹 2위 오르테가(미국)와의 한 판 대결를 앞두고 승부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만약 이번 메인 이벤트에서 정찬성이 오르테가를 물리칠 경우, 챔피언 볼카노프스키와의 경기가 성사될 가능성이 많아 일요일 정찬성 vs 오르테가 경기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중계 스포티비온 스포티비 나우 인터넷 중계채널
코리안 좀비 정찬성은 특유의 물러섬이 없는 경기 운영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습니다. 2019년 12월 부산에서 열린 이벤트 에드가와의 경기에서 시작한 지 3분여만에 TKO로 승리를 거두면서 정찬성은 입지를 굳건히 했습니다.
정찬성은 8월 31일 서울 상암동에서 온라인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오르테가와 또 매치업이 성사된 것에 대해 정찬성은 “많은 이야기가 있다.
개인적으로 오르테가를 선호하지는 않지만 이런 마음자세로 선수가 케이지(경기장)에 올라가는 건 별로 도움 되지 않는다“며 “오르테가가 현재 페더급 랭킹 2위의 실력자인 것만 기억하고, 오르테가를 이기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짧은 소회를 밝혔습니다.
이어서 “오르테가는 강한 맷집과 서브미션 스킬이 대단하다”고 평가하며 “오르테가는 지금껏 한 번도 KO로 진 적이 없다. 판정까지 가는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정찬성과 오르테가는 2019년 12월 부산에서 경기를 펼칠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오르테가가 대회를 목전에 두고 무릎 부상을 당해 경기는 무산되었습니다. 오르테가는 2020년 3월 미국에서 열린 UFC 대회에서 박재범을 폭행한 사건을 발생시켜 한때 논란이 불거졌었습니다.
현재 각종 베팅 업체에선는 정찬성의 승리에 더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정찬성 1.50, 오르테가 2.70 수준입니다. 이 수치는 정찬성 선수가 오르테가를 완전히 압도하는 정도는 아니나 승리 가능성이 약간 더 높다고 판단한 것입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가 오르테가를 이기고 타이틀 매치에 나설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