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카테고리 없음2020. 3. 12. 15:10
반응형
코로나 여파로 일부 경기가 연기되는 가운데 이번 주에도 프리미어리그 경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요즘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패배해 기세가 한풀 꺽인 리버풀과 에버튼의 경기를 비록하여 10경기가 이번 주 벌어질 전망입니다.
이번 주는 토트넘 대 맨유, 맨시티 대 번리, 빌라 대 첼시 등의 경기가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나 스포티비, 네이버 스포츠 실시간 tv중계에서 프리미어리그가 생중계 방송됩니다.
리버풀이 오늘 아틀레티코와의 경기 패배하고 fa컵 16강 탈락 수모를 이기고 살라와 마네의 활약으로 이번 라운드 상승세의 에버튼을 어떻게 상대할 지도 기대가 됩니다.
코로나 여파로 유럽의 리그들이 무관중으로 경기를 하거나, 리그자체를 연기하고 있는 사정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많이 위중한 세리에A는 리그 일정을 아예 중단한 상태이고 스페인 프리메라리가는 앞으로 두 라운드 경기를 무관중 경기로 치를 예정입니다.
유로파리그와 유럽 챔피언스리그 경기들도 무관중으로 치르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중계방송 스포티비 스포티비 나우
위에서 살펴본 것처럼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네이버 스포츠에서 프리미어리그 이번주 경기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일정
이번 주는 맨유 토트넘전을 포함하여 브라이튼 대 아스날, 에버튼과 리버풀전 전 등 빅매치가 많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중계 #프리미어리그 일정
반응형
댓글()